뷰티 트렌드

[뷰티 트렌드] 2023년 5월 글로벌 뷰티 소식

OFD 2023. 5. 5.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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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 : 퍼퓸, 코스메틱 업계 매출 11.3% 증가 (2021 대비)

 

 

니치 퍼퓸 트렌드 : (Esxence trade show)

- 코로나 시작과 함께 플로랄 노트(특히 자스민, 일랑일랑 등과 같은 흰색 꽃)의 인기가 상승하였음.

- 코로나 이후, 머스키, 샌달우드, 밀키 노트의 인기가 상승하였음.

- 차(tea) 향도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것을 볼 수 있음.

- 친환경 퍼퓸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있음.

 

 

• 4 16 일본 삿포로에서 열린 회의에서 G7 회원국은 2024 말까지 UN 플라스틱 조약을 수립하기 위한 다음 파리에서 협상을 앞두고 2040년까지 플라스틱 오염을 제거하기로 약속함

 

 

브라질 화장품 대기업 Natura & Co David Boynton The Body Shop CEO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음. Natura & Co 이사회 이사인 Ian Bickley 임시 CEO 임명됨.

 

 

• NYSCC Suppliers' Day Indie 360 Pavilion에 합류한 16개의 인디 브랜드 :

- Alexandra Organic, Aneley Cosmetics, Elims, Ina Labs, Madame Lemy, Manifest Beauty, Nicole Ravachi Brand, Nulastin, Palmless, Raaka’s World, República Skin, Roots Professional, SeSpring, Six Gldn, Truth Treatments

 

 

닥터바바라스텀 : 오프라 윈프리가 투자

 

 

Tabu Group, Inc.(50 이상은 물론 30~40 여성의 니즈에 초점을 맞춘) Sephora.com 런칭 (Clean at Sephora program으로 적합 판정됨)

 

 

중국의 전통 한방 성분이 함유된 클린 뷰티 브랜드인 보타닉 프레티5(Botanic Preti5) 현재 세포라 홍콩과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퍼시픽의 로열티 e숍에서 만나볼 있으며 미국에도 상륙할 예정. Botanic Pretti5 주요 TCM(중국 전통 의학) 식물 성분에는 버섯과 일본 금화 뿌리 추출물가 있음.

 

 

세포라 x Pact Collective 2023 5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600 이상의 세포라에서 Beauty (Re)Purposed 컬렉션 프로그램 론칭. 파트너십은 많은 미용 포장 구성 요소의 종종 혼란스러운 재활용 가능성 상태를 단순화하여 매립지와 바다에서 재료를 전환하도록 설계됨.

 

 

• Kilian Paris : Sir John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

 

 

• 메이크업, 피부과 뷰티가 로레알의 2023 회계연도 1분기 매출(10,380.4 million euros) 증대

- (피부과 뷰티 브랜드) 라로슈포제, 세라비, 스킨슈티컬즈, 스킨베터사이언스

- (메이크업 / 제품명) 로레알 파리 - Telescopic Lift Mascara, Nyx Professional Makeup - Bare With Me Blur Tint(foundation), Maybelline New York’ - Superstay Vinyl Ink(lipstick)

 

 

• NYX Professional Makeup GORJS 뷰티 DAO 번째 아티스트 컬렉션인 Dream Vortex NFT 컬렉션을 발표함.

 

 

• 미샤 : 미국에서 더 다양한 제품 판매

 

 

• 디올 : "역노화"에 전념하는 과학적 싱크탱크 출범

 

 

최신 틱톡 뷰티 트렌드 : 마스카라 칵테일링 (여러 개의 다른 제품을 겹겹이 사용하여 인조 속눈썹처럼 길고, 굵고, 볼륨감 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방식)

 

 

파이 : 코스모젠의 100% PCR 니들튜브 선택 (제품 : Feather Canyon “cloud-light” eye c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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