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 : 퍼퓸, 코스메틱 업계 매출 11.3% 증가 (2021년 대비)
• 니치 퍼퓸 트렌드 : (Esxence trade show)
- 코로나 시작과 함께 플로랄 노트(특히 자스민, 일랑일랑 등과 같은 흰색 꽃)의 인기가 상승하였음.
- 코로나 이후, 머스키, 샌달우드, 밀키 노트의 인기가 상승하였음.
- 차(tea) 향도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것을 볼 수 있음.
- 친환경 퍼퓸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음.
• 4월 16일 일본 삿포로에서 열린 회의에서 G7 회원국은 2024년 말까지 UN 플라스틱 조약을 수립하기 위한 다음 달 파리에서 협상을 앞두고 2040년까지 플라스틱 오염을 제거하기로 약속함
• 브라질 화장품 대기업 Natura & Co는 David Boynton이 The Body Shop의 CEO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음. Natura & Co 이사회 이사인 Ian Bickley가 임시 CEO로 임명됨.
• NYSCC Suppliers' Day Indie 360 Pavilion에 합류한 16개의 인디 브랜드 :
- Alexandra Organic, Aneley Cosmetics, Elims, Ina Labs, Madame Lemy, Manifest Beauty, Nicole Ravachi Brand, Nulastin, Palmless, Raaka’s World, República Skin, Roots Professional, SeSpring, Six Gldn, Truth Treatments
• 닥터바바라스텀 : 오프라 윈프리가 투자
• Tabu Group, Inc.(50대 이상은 물론 30~40대 여성의 니즈에 초점을 맞춘) Sephora.com 런칭 (Clean at Sephora program으로 적합 판정됨)
• 중국의 전통 한방 성분이 함유된 클린 뷰티 브랜드인 보타닉 프레티5(Botanic Preti5)가 현재 세포라 홍콩과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퍼시픽의 로열티 e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곧 미국에도 상륙할 예정. Botanic Pretti5의 주요 TCM(중국 전통 의학) 식물 성분에는 눈 버섯과 일본 금화 뿌리 추출물가 있음.
• 세포라 x Pact Collective 2023년 5월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600개 이상의 세포라에서 Beauty (Re)Purposed 컬렉션 프로그램 론칭. 이 파트너십은 많은 미용 포장 구성 요소의 종종 혼란스러운 재활용 가능성 상태를 단순화하여 매립지와 바다에서 재료를 전환하도록 설계됨.
• Kilian Paris : Sir John을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
• 메이크업, 피부과 뷰티가 로레알의 2023 회계연도 1분기 매출(10,380.4 million euros) 증대
- (피부과 뷰티 브랜드) 라로슈포제, 세라비, 스킨슈티컬즈, 스킨베터사이언스
- (메이크업 / 제품명) 로레알 파리 - Telescopic Lift Mascara, Nyx Professional Makeup - Bare With Me Blur Tint(foundation), Maybelline New York’ - Superstay Vinyl Ink(lipstick)
• NYX Professional Makeup은 GORJS 뷰티 DAO의 첫 번째 아티스트 컬렉션인 Dream Vortex NFT 컬렉션을 발표함.
• 미샤 : 미국에서 더 다양한 제품 판매
• 디올 : "역노화"에 전념하는 과학적 싱크탱크 출범
• 최신 틱톡 뷰티 트렌드 : 마스카라 칵테일링 (여러 개의 다른 제품을 겹겹이 사용하여 인조 속눈썹처럼 길고, 굵고, 볼륨감 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방식)
• 파이 : 코스모젠의 100% PCR 니들튜브 선택 (제품 : Feather Canyon “cloud-light” eye cream)